• 한국어
자유 글
2018.02.17 17:03

무서운 세상 (조심 또 조심)

조회 수 239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무서운 세상 (조심 또 조심)   
  
읽어보시고 주변에도 많이 알려서 이런 사람들이 싹 없어지는 세상을 만들어야 합니다.   
  
[내용]   
여기저기 여행들 많이 다니시죠?   
그러자면 수많은 고속도로 휴게소를 거치게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휴게소에 가면 꼭 이런 사람들이 있어요.   
탁송하다 임자를 못 만난 생선이 몇 박스 있다. 차비나 우동값만 받고 거저 줄테니 그냥 가져가라...   
  
세관에서 통과가 안 된 캠코더, 카메라, 시계 등등이 있다. 그냥 준다... 이런 말로 사람 유혹하고는 강제로 돈 뺏다시피하고, 썩은 물건 주고 덤터기 씌우는 경우입니다.그래도 이거는 아주 양반입니다.   
  
요즘은 사람 납치 할 때 아주 인상좋고 목소리 친절한 사람이 이런저런 물건들 있다고, 사람 눈에 띄면 안되니까 자기 차에 잠깐 타라는 경우도 있는데, 이 차 타면 바로 옆구리에 칼 들이 밀고 차 출발시킵니다.   
  
그러고는 돈, 카드 다 뺏는 경우인데...  심한 경우에는 납치된 사람 영 영 못찾은 경우도 허다합니다.   
절대 휴게소에서는 낯선 사람의 차에 타지 마세요.   
  
특히 라보나 타우너 포터, 요즘은 스타렉스나 카니발도 이용한다더군요. 이런 차나 포장된 뒷 짐칸에 잠깐 올라 오라는 경우도 있습니다.   
  
주로 물건을 남이 보면 안된다는 식이거나, 특히 성인용 포르노 죽이는 것 있다고 일단 맛뵈기로 보라고 주로 남자들을 살살 꼬드기는 경우 인데...흑심 품은 남자들 이 짐칸에 올라타면 바로 몽둥이로 때려맞고 기절입니다.   
  
그 후는 뭐... 꼬이면 인생 끝장나거나 병신되는 경우 허다합니다. 평소에 운동 많이하고 싸움 잘한다고 이런 놈들 얕보지 마세요.   
그놈들 휴게소에서 평소에 상대하는게 남자들, 다루는게 남자입니다.  즉, 아무리 운동 많이하고 쌈 잘 해봐야 끝장나기는 마찬가지입니다.   
  
요즘은 한술 더 떠서..   
연인들끼리나 부부끼리 여행할때 휴게소에서 화장실을 따로 쓰지요?   이럴 때 여자 쪽에 접근하는 놈들도 있습니다.  생선, 화장품, 옷 등이 주 메뉴지요.  연인, 부인이랑 같이 여행떠나시기 전에 꼭 이런 점들을 주의시키세요.   
  
어떤 놈들이든지 접근하면 절대 피하고 대꾸도 하지말고 사람많은 곳으로 가라고...   
또 요즘은 그런 놈들이 간이 배 밖으로들 나와서 차안에 앉아 있는데도 허락도 없이 차문 열고 찰거머리처럼 붙는 경우도 있습니다.  문 안 열어 주면 나중엔 쌍욕도 막합니다.   
  
보는 데서 물건부터 그냥 줄테니 트렁크만 열어달라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때 혹시나 하고 트렁크 열어 주면 차 출발 못 합니다. 휴게소에서 지도보거나 워밍업 할 때도 차문 꼭 잠그세요.   
  
처음엔 항상 혼자서 접근하고 차에 일행이 있거나 휴게소 여기저기에 일행을 배치 시켜 놓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고속도로 휴게소, 정말 위험합니다. 여기서 차 대놓고 물 건 파는 놈들 곁에 가지도 마세요. 눈만 마주 쳐도 거머리같이 달라 붙습니다.   
싸다, 그냥 준다 하면서 솔깃한 물건 종류들 언급하고 접근하는 놈들도 절대 대꾸하지 마세요.   
특히 아주 늦은 밤에 사람들 적을 때는 진짜 막나간다고 합니다. 쌍욕에 강제로 차 붙잡고 늘어지고 주먹도 바로 날라 옵니다.   
  
불행한 건...   
늦은 밤, 고속도로 휴게소에는 경비원도 퇴근하고 경찰도 없기 때문에 그냥 당합니다. 주변에 있는 사람들도 절대 안 도와 줍니다.   
무서워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쉬실 때  이런 점들 꼭 조심하세요.   
그리고, 같이 동행하는 가족분들이나 일행한테도 꼭 주의시키세요.

출처 https://band.us/band/8044837/post/926456095

아직 별점이 없습니다.

당신의 별점은?

0 별점 등록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별점 글쓴이 날짜 조회 수
7 자유 글 친구한테 돈 빌려주면 생기는 7가지 상황 <친구한테 돈 빌려주면 생기는 7가지 상황>1.평소에 연락없다고 갑자기 연락이 많아진다전화 하자 마자 어울리지도 않는 친근한 목소리로 안부를 묻기 시작한다....
시골촌부 2018.09.19 2844
» 자유 글 무서운 세상 (조심 또 조심) 무서운 세상 (조심 또 조심) 읽어보시고 주변에도 많이 알려서 이런 사람들이 싹 없어지는 세상을 만들어야 합니다. [내용] 여기저기 여행들 많이 다니시죠? 그러...
시골촌부 2018.02.17 2393
5 자유 글 [펌]저작권 경고 관련메일을 이용한 해킹공격에 주의해주세요. 며칠전 저작권을 침해했다는 메일을 하나 받았습니다. 첨부파일은 이미지로 보였고 아무 생각없이 클릭했다가 사무실내 작업pc 재 설치등 난리가 났었습니다. 다... file
금강초롱 2018.02.04 9085
4 자유 글 신종 보이스피싱 **주의: 내년부터 도로명 주소를 사용해야해서 본인이 거래하는 해당 계좌 은행에서 주소 변경건으로 지금 전화를 하는중이랍니다. 이렇게 상담원이 친절히 설명...
대암지기 2018.02.02 1918
3 자유 글 내차 최고의 연비는? 2017년 7월 4일 서화에서 출발하여 인제 중앙 휴게소 도착 하였을때 최고의 연비가 기록 되었는데, 그날은 에어컨을 켠상태에서 느긋한 마음으로 시속 80Km이하 2... file
금강초롱 2017.08.02 2209
2 자유 글 신종 보이스 피싱 내년부터 도로명 주소를 사용해야해서 본인이 거래하는 해당 계좌 은행에서 주소 변경건으로 지금 전화를 하는중이랍니다. 이렇게 상담원이 친절히 설명후 안내멘...
금강초롱 2017.01.17 2614
1 자유 글 알파고 VS 이세돌 1981년, 컴퓨터를 처음 알았고 그 동작의 원리는 0 과 1 (on 과 off)의 논리로 작동 한다는 것을 알았다. 고교 졸업 후 전자회사에 입사 근무하던 중 퍼지 라는 ... file
금강초롱 2016.03.10 231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